2003년도 인가...스토리도 재미있고, 영상도 아름다웠던 KBS미니시리즈 '여름향기'의 주촬영장소가 무주리조트였습니다.
촬영을 잘해서 일지도 모르지만 그때는 감미로은 배경음악과 한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무주리조트의 영상에 언젠가는 꼭 가보리라 마음먹었었는데...
작년(2008년) 여름에 태교여행(^^)으로 다녀왔었습니다.
드라마에서 보았던 것처럼 그런 동화같은 느낌은 아니지만.. 나름 예쁘게 참 잘 꾸며져 있는 모습이 기분을 즐겁게 해주었습니다.
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입구쪽에서 바라본 무주리조트의 전경입니다.
산 중턱에 유럽풍의 건물들이 참 예쁘장합니다..
한가지 단점은 콘도에 가면 상가를 자주가게 되는데 무주리조트는 산중턱에 숙소가 있고 상가는 밑에 있는 바람에 걸어서 다니기 참 불편합니다. 그래서 각 숙소동에는 작은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이 있습니다.
머 산책겸 다녀오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...ㅎㅎ
무주리조트

무주리조트

무주리조트

리조트앞에 있는 설천호입니다.
저 호수를 끼고 주변에 산책로가 있는데.. 관리를 안해서 그런지...낮에 돌아보는데도 음산하고, 중간에 목재다리는 썩어서 빠질 것 같고...암튼 멀리서 보는 모습하고는 딴판입니다.
무주리조트

지난 겨울에 많은 사람들이 저기서 스키타고 내려왔겠죠? ㅎㅎ
무주리조트

숙소에서 바라본 무주리조트 전경입니다.
도착한 날은 날씨가 꾸물꾸물 구름이 많이 있었습니다.
무주리조트

무주리조트

우리가 묵었던 숙소동입니다.
참 예쁘죠잉~? ㅎㅎ
무주리조트

무주리조트

무주리조트의 프론트가 있는 웰컴센터입니다.
무주리조트-웰컴센터

웰컴센터의 내부입니다.
가운데 분수에는 왜 새장으로 막아놨는지...ㅎㅎ
무주리조트-웰컴센터

웰컴센터앞에 있는 버스입니다.
여름향기에서는 이 버스가 리조트 순환버스로 나오며 등장인물들이 이걸 타고 돌아다니는데..
지금은 전시만 되어 있더군요..
무주리조트-웰컴센터

스키 리프트앞입니다.
지난 겨울에 이곳은 사람들로 북적였겠죠? ㅎㅎ
무주리조트

호텔 티롤(TIROL)의 모습입니다.
무주리조트-호텔티롤

무주리조트-호텔티롤

무주리조트-호텔티롤

무주리조트-호텔티롤

무주리조트-호텔티롤

무주리조트-호텔티롤

만선하우스옆의 피라미드 모양의 건물입니다.
무주리조트-만선하우스

여기는 무주리조트의 상가지역인 카니발상가입니다.
이안에 한식,일식,중식,호프,나이트까지 있습니다.
여름에는 사람들이 스키장을 많이 찾지 않아서 그런지 조금 한적한 모습이였습니다.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작은 지역에 오밀조밀 밀집되어 있어서 무슨 영화촬영 세트장 같습니다.ㅎㅎ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제 기억으로는 '여름향기'드라마에서 저 높은 건물안에서 무슨일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...맞는지...ㅎㅎ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저는 깨끗한 담쟁이가 있는 벽이 참 좋습니다..
머 사람들은 벌레가 잘 생긴다고 보는거 하고는 다르다고 하지만...그냥 보기가 참 좋습니다..^^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가운데 있는 분수(?)입니다.
저는 저런모습보면 왜 저녀석이 토하고 있는거라 생각이 들까요? ㅎㅎ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호텔티롤과 카니발상가의 가로지르는 도로입니다.
참 멋있죠잉~ㅎㅎ
무주리조트

그 도로옆의 인도쪽입니다.
무주리조트

무주리조트

카니발 상가의 이런저런 모습입니다.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무주리조트-카니발상가

+ Recent posts